회원약관

※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미디언스에서 제공하는 유캐스트(YOUCAST) 온라인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및 의무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 조 (용어 정의)
1. “유캐스트”란 “광고주”가 “회사”에 광고를 요청했을 때 사전에 미리 “회사”와 계약된 “채널운영자”가 이를 콘텐츠로 제작하여 “개인 소셜 미디어(Social media)”에 게재하고 사례금을 받는 방식의 광고서비스를 말합니다.
2. "광고주"란 “이용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광고 요청을 하고 과금을 지불하는 이용고객을 말합니다.
3. “채널운영자”란 “이용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광고주”가 “회사”에게 요청한 광고를 “개인 소셜 미디어”에 게재, 홍보하여 게재 1건당 본인이 정한 금액만큼 수익을 얻는 이용고객을 말합니다. “광고주” 및 “채널운영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서비스”내에서는 “채널운영자”를 “크리에이터”로 명명합니다.
4. “개인 소셜 미디어”란 “광고주”가 요청한 광고를 노출할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말하며, 본 서비스에서 취급하는 소셜 미디어(social media)는 유튜브(Youtube)로, 이외의 소셜 미디어가 추가될 수도, 기존 소셜미디어가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5. “캠페인”이란 “광고주”가 광고를 요청하며, “채널운영자”가 광고에 참여하여 “광고영상”을 제작 및 “개인 소셜 미디어”에 등록하는 활동 전반을 말합니다.
6. “광고영상”이란 “채널운영자”가 광고주에게 요청 받은 내용을 기반으로 제작한 영상을 말합니다.
7. “회원”은 “서비스”를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회사”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광고주”와 “채널운영자”를 통칭합니다.
8. “운영자”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9. "나의 프로필"이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캠페인"을 신청, 집행, 관리하기 위해 “회원”본인의 추가정보를 입력 및 관리하고 “캠페인”을 통해서 수익을 지급받기 위해 정보를 등록하거나 관리하는 페이지를 말합니다.
※ 제 3 조 (약관 게시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해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으며 회원의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에서 적용일자 7일전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개정되는 경우 적용일자 30일전부터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제 11조에 따른 방법으로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 “회원이 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사”가 제 17조에 따른 방법으로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 “회원이 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제 4 조 (약관 미 고지 사항)
1. 현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을 따르게 됩니다.
※ 제 5 조 (“채널운영자” 회원가입)
1. “채널운영자”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약관에 동의한 후, 요청하는 소정의 양식에 정보를 입력하고 이용신청을 하며, 유튜브(Youtube) 계정 유무확인 완료시 당사의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채널운영자”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와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삭제되거나 관계법령에 따른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제 6 조 (회원계정 관리)
1. “회원” 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회원”은 “회원” 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서비스”의 로그인 후 개인 페이지에서 정보 수정을 하시거나, 해당 방법으로 진행이 불가능할 경우 “회사”의 고객 센터를 통하여 “회사”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 제2항 및 제 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7 조 (서비스 계약해지 및 회원 탈퇴)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로 요청하거나 직접 “서비스”에 접속하여 탈회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계약해지 신청 시 미지급 광고비, 환불금 또는 미정산 “수입”이 있는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운영정책에 따라 정산절차 완료 후 계약을 해지합니다.
2. “광고주”의 회원 탈퇴는 “회사”로 요청하여 광고주 정보를 삭제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채널운영자”의 회원 탈퇴는 “회사”로 요청하거나 직접 “서비스”내의 회원 탈퇴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약관”에 따라 계약이 직권 해지된 “회원” 또는 이용 제한 중 해지한 “회원”은 재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 8 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는 회원가입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합니다. 단, 운영자 처리업무에 해당하는 문의 답변 또는 은행 처리 업무의 경우, 평일 근무 시간에만 진행합니다.
2.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30~오후 6:30 (주말/공휴일 제외)
※ 제 9 조 (서비스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적용일자를 회원에게 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공지시기는 제3조 3항을 따릅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a.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b.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c. 서비스 이용양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d.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제 10 조 (광고주와 이용계약 성립)
1. “서비스" 이용계약은 "광고주"가 광고 게재를 신청한 후, “회사”가 이를 승인 시 성립되며, “서비스” 신청 방법은 “광고문의”를 통해 광고 신청을 하거나, “회사”에 별도의 방법으로 광고 신청을 하여, “회사”가 이를 확인하고 상호 협의 과정을 거쳐 승인 여부를 “광고주”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2. "광고주"는 반드시 “회사”가 요구하는 양식과 절차를 통해 " 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회사”는 "광고주"의 신청에 대해 승인 여부나 방식 등을 결정할 권한을 가지며, 관련법 및 “회사”의 기준에 따라 "광고주"가 신청한 내용의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변경 요청을 "광고주"가 수용하지 않거나 "광고주"의 귀책사유 없이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승인하지 않을 경우에는 "광고주"는 납입한 서비스이용료를 환불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광고주"는 “회사”의 승인을 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 "광고주"의 변심이나 의사 변경에 따라 광고 내용을 변경하여, 최초 승인내용과 달라진 경우 재심사를 받아야 하며, 재심사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광고주"가 부담합니다.
5. “회사”는 “광고주”의 광고 게재를 승인 후에도 “회사”의 운영 원칙 또는 적법성에 위배되는 내용이 발견될 경우, 언제든지 광고 게재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제 11 조 (“채널운영자”와 이용계약 성립)
1.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채널운영자”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 약관에 동의하고 "사이트" 내 필요한 기재항목을 입력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신청한 이용고객 중 아래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강제로 회원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a. 가입 신청자가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 또는 소셜 미디어 계정을 이용한 경우
b.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c. 부정적인 사유로 이용계약이 해지된 후 1개월 이내에 재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d.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 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승낙할 수 없는 경우
※ 제 12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원 가입 시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휴대) 전화번호 등을 사용합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하여 통지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서비스” 이용에 중대한 영향이 있는 경우 1항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또한,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해야 합니다.
3. “회사”가 제 1항과 2항의 방법을 준수하여 통지 하였음에도 “회사”에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등이 사실과 다르거나, “회원”이 통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13 조 (캠페인 관리)
1. “광고주 회원”은 홍보를 위해 서비스에 필수 기재 항목을 등록하여 “캠페인”을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운영 방침과 적합 여부를 심사하여 문제가 없을 경우 “캠페인”을 “서비스” 내 게시합니다.
2. “캠페인”이 게시되면 “회사”는 “캠페인” 참여에 대한 제반 사항 및 자격 조건 사항을 필수로 고지해야 하며, 지원한 “채널운영자” 선정과 “캠페인” 기간 중 광고 품질관리 등 “캠페인” 성과를 위한 지원 업무에 성실히 임해야 합니다.
3. 1항의 내용에 대하여 부적합하다고 판단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a.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b.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c. 정보통신기기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악성코드나 데이터를 포함하는 경우
d. 사회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경우
e.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f. “회사”의 운영정책 또는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제 14 조 (광고영상 관리)
1. “광고영상”은 “캠페인”에서 선정된 “채널운영자”에게 게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사전 검수 이후 전체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공개된 “광고영상” 및 첨부된 의견이 공개하기에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경우, “회사” 또는 “광고주”가 “회사”에게 위임하여 “채널운영자”에게 수정, 삭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채널운영자”는 광고주나 “회사”의 요청 없이 “광고영상”을 광고게시일로부터 1년간 삭제나 비공개 처리를 임의로 할 수 없으며 삭제나 비공개 처리가 필요한 경우 “회사”에 사유와 처리 시점을 알려야 합니다.
3. “채널운영자”가 임의로 “광고영상”을 삭제하거나 비공개처리 하였을 경우, “회사”는 광고주가 제공한 내역 혹은 기지급된 보상에 대한 환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아래와 같은 내용에 따라 포스트의 삭제 혹은 수정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채널운영자”는 요청을 받은 즉시 “회사”의 요청에 응해야 합니다.
a. 광고영상 가이드를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
b. 캠페인 신청 시 채널운영자가 제출한 영상 제작 정보와 불일치할 경우
c. 광고영상을 통하여 타인에 대한 모욕, 명예훼손, 신용을 훼손하는 등의 행위
d. 광고영상의 내용이 실제 제품이나 서비스와 현저하게 차이가 날 경우
e. 광고영상이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였을 경우
※ 제 15 조 (Youtube 데이터 수집, 보관, 이용)
1. "회사"는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하에 회원의 Youtube 데이터를 수집, 보관, 이용할 수 있습니다.
a. 캠페인 진행을 위한 Youtube 크리에이터 선정.
b.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는 캠페인 리포트 작성
c. "회원"에게 제공하는 SNS 통계 리포트 작성
2. "회원"는 서비스내에서 Youtube 연결을 완료한 경우, 본 조에 따른 Youtube 데이터의 수집, 보관, 이용에 모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본조 에 따라 "회사"가 수집하는 데이터의 범위는 "채널운영자"의 동의하에 Youtube API가 제공하는 데이터로 한정합니다.
4. "회사"가 수집하는 Youtube 데이터와 그 수집방법은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a. Youtube API를 이용한 "채널운영자"의 관리하에 있는 Youtube 채널의 정보 및 이에 대한 통계 데이터, 개별 동영상의 통계 데이터
※ 제 16 조 (Youtube 데이터 제 3자 제공)
1. "회사"는 제 15조 1항의 목적에 따라 "고객사"에게 "회원"의 Youtube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캠페인 신청 시, 위와 같이 Youtube 데이터가 "고객사"에게 제공될 수 있음에 대해 별도로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 제 17 조 (Youtube 약관 및 정책 동의)
1.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Youbue 서비스 연결을 완료한 경우, 아래 각호의 Youtube 와 Google 약관 및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a. Youtube 서비스 약관
https://www.youtube.com/t/terms
b. Youtube API 서비스 약관
https://developers.google.com/youtube/terms/api-services-terms-of-service-apac
c. Google 개인정보 보호 정책
https://policies.google.com/privacy
2. "회사"는 Youtube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아래 각호의 플랫폼 정책을 준수합니다.
a. Youtube Developer Policy
https://developers.google.com/youtube/terms/developer-policies
※ 제 18 조 (Youtube 연결 해지 및 Youtube 데이터 수집 중지)
1. "회원"이 더이상 "회사"가 본인의 Youtube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경우 아래 방법을 통해 통해 Youtube 연결 해지, Youtube 데이터 수집을 즉시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a. Google 내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는 앱에서 권한 삭제
https://myaccount.google.com/permissions
2. "회원"이 제 1항의 절차에 따라 Youtube 연결을 해지한 즉시 "회사"는 "회원"의 Youtube 데이터의 수집을 중지합니다.
※ 제 19 조 (저작권 정책)
1.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각종 게재물의 책임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재물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2. “채널운영자”가 “캠페인” 참여로 제작한 “광고영상”에 대한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은 해당 영상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3. “광고영상”은 “회사”가 보상을 지급했거나, 지급 하기로 약속한 경우, 게재된 날로부터 1년 동안 “회사”와 “광고주”는 별도의 라이선스비 없이 온라인 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원하지 않으실 경우 캠페인 신청을 취소하거나 이미 캠페인을 진행한 경우 지급 받은 보상을 반환해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광고영상”에 대한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상의 게재권 등을 가지며 이 과정에서 일부 편집, 복제될 수 있습니다. 단, 개인정보나 회원의 신상이 노출될 우려가 있는 정보는 게재하지 않습니다.
※ 제 20 조 (사례금 지급)
1. “회사”는 캠페인 참여로 “광고영상” 제작 및 게재의 사례로써 현금 또는 제품 또는 현금+제품의 3가지 형태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채널운영자” 회원에게 사례금을 입금하기까지 기간은 “채널운영자”가 유튜브 채널에광고영상을 공개 게시한 시점 또는 일련의 캠페인 활동을 모두 완료한 시점으로부터 최대 30일 이내로 합니다.
3. 사례금 지급 일정은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주일 동안의 광고게시 완료 건을 모아 그 다음주 수요일 오후에 일괄 지급합니다.
4. “채널운영자”의 실수로 인해 사례금 지급을 받을 수가 없을 경우, 그리고 “채널운영자”가 주소 정보에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배송된 체험 제품이 분실된 경우 “회사”는 일절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만약, “회사”의 귀책 사유로 사례금 지급이 누락되었다고 판단될 경우, 누락된 부분에 한해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6. 회원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 될 경우 미정산된 잔여 사례금은 소멸될 수 있습니다.
※ 제 21 조 (수수료)
1. 본 서비스의 이용에 의해 발생하는 사례금을 지급하는 경우 발생하는 제반 수수료 및 세금은 “채널운영자” 회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가 “채널운영자” 회원에게 정보 게재에 대한 사례로서 지급하는 사례금은 세법상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으로 분류가 됩니다. 따라서 원천징수형식으로 부가되는 세액은 사업소득에 적용되는 세법 기준에 따라 환급 요청한 총 금액의 3.3% 입니다.
3. 기타 회원의 실수로 인하여 추가로 발생되는 제반 비용은 회원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제 22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약관”을 준수하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광고주" 및 “채널운영자”로 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점검, 교체, 고장, 장애 또는 운영상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본 항에 따른 “서비스”제공 중단으로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있습니다.
※ 제 23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가 금하는 회원의 부적절한 행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a. "회원”가입을 신청하거나 “회원”정보 변경을 신청할 때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입력하는 행위
b.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c. “회사” 또는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d. “회사” 또는 제 3자를 가장 또는 사칭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e.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f.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광고를 게재. 홍보하여 “광고주”에게 손해를 주거나 자신 또는 제 3자에게 이익을 주는 행위
g. 수입을 일으키려는 목적으로 부정하거나 부적절한 방법으로 광고를 게재, 홍보하는 일체의 행위
h. 계정을 매매, 양도, 명의변경, 재판매 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i. “서비스”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공유, 제공, 양도, 중개, 재판매 하는 행위
j. “회원”이 “회사”와 계약된 방법 이외의 부정한 수익을 추구하여 “광고주”와 “회사”에 고의적으로 손실을 입히는 행위
k. 기타 “서비스”의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모든 행위
※ 제 24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원" 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 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2.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배상하여야 합니다.
※ 제 25 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면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회원이 선택한 사항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데이터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 제 26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제 27 조 (회원간 계약에 따른 의무)
1. “광고주”와 “채널 운영자”는 원활한 캠페인 진행을 위해 최대한 원활하게 소통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광고주”와 “채널 운영자”는 상대방의 요청에 대해 최대 7일 이내에 성실하게 응답해야 하며, 이를 지키지 않는 경우 불이익을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2. ”광고주”는 “채널 운영자”의 “광고영상”이 등록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수정 요청 또는 검수를 완료해야 하며, 이후 발생하는 수정 요청에 대해서는 “광고주”의 책임으로 간주하여 별도의 협의가 필요 합니다. “채널 운영자”의 업무 완료 보고 이후 “광고주”의 응답이 없는 경우 업무 완료 보고 이후 7일이 지나면 업무에 대한 검수가 완료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채널 운영자”는 광고주의 수정 요청이 있는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수정을 완료해야 하며, 요청 사항에 대해 성실히 임할 의무가 있습니다. 추가 수정 기간이 필요할 경우 사전 고지를 통해 “광고주”와 별도 협의를 통해 조율할 수 있습니다.
4. “광고주”와 “채널 운영자”는 본 계약을 통해 취득한 업무 관련 정보나 자료에 대한 비밀유지의무를 가지며, 계약위반으로 손해가 발생할 경우 모든 책임은 유출한 주체가 배상한다.